글번호
131706
작성일
2024.07.19
수정일
2024.07.19
작성자
변정현
조회수
64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교무처 학사관리팀에서는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강의평가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개요

. 평가 대상: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개설 교과목

. 참여 대상: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생

. 참여 기간: 2024717() 11:00 ~ 2024722() 15:00

. 참여 방법:

수강신청 홈페이지 -> 강의평가/성적확인 -> 강의평가및성적확인(계절학기)

. 과목별 강의평가 유형


과목 유형

강의평가 유형

한국어, 오프라인 및 블렌디드 과목

A유형

원어, 오프라인 및 블렌디드 과목

B유형

한국어, 온라인(이러닝) 과목

C유형

원어, 온라인(이러닝) 과목

D유형


 

 

 

2. 기타 사항

. 강의평가를 완료한 학생에 한해서 성적 열람 가능

. 강의평가는 강의 수준 향상을 위해 시행하는 것으로 신중하고 정확하게 실시

. 강의평가 결과는 교육과정 개발 및 강의개선, 우수 교원 선발 및 평가 등의

기초 자료로 활용 가능

 

 

 

 

 

 

 

 

 

<첨부 : 과목별 강의평가 유형>

 

1. A유형(한국어, 오프라인 및 블렌디드 강좌)


번호

문항

1

교수자와 학습자 간 상호작용(질의응답, 수업 참여 유도 등)이 적절했다.

2

강의계획서에는 수업에 관한 정보 (강의내용, 목적, 평가방식, 기준 등)가 충분히 제시되었다.

3

수업 목표와 내용에 비추어볼 때 교수·학습 방법이 적합했다.

4

수업에 적절한 자료와 활동 과제가 제시되었다.

5

성적부여절차에 대해 안내받았고,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6

이 수업은 나에게 유익하였으므로 다른 학생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7

학기 내 수업기간과 수업시간은 잘 지켜졌다.

8

나는 성실함과 인내심을 가지고 수업내용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였다.

9

나는 이 과목을 통해 아래의 역량을 길렀다.(전공 혹은 핵심 역량)

10

나는 이 과목을 통해 아래의 역량을 길렀다.(전공 혹은 핵심 역량)


 

2. B유형(원어, 오프라인 및 블렌디드 강좌)

번호

문항

1

교수자와 학습자 간 상호작용(질의응답, 수업 참여 유도 등)이 적절했다.

2

강의계획서에는 수업에 관한 정보 (강의내용, 목적, 평가방식, 기준 등)가 충분히 제시되었다.

3

수업 목표와 내용에 비추어볼 때 교수·학습 방법이 적합했다.

4

수업에 적절한 자료와 활동 과제가 제시되었다.

5

성적부여절차에 대해 안내받았고,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6

이 수업은 나에게 유익하였으므로 다른 학생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7

학기 내 수업기간과 수업시간은 잘 지켜졌다.

8

나는 성실함과 인내심을 가지고 수업내용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였다.

9

나는 이 과목을 통해 아래의 역량을 길렀다.(전공 혹은 핵심 역량)

10

나는 이 과목을 통해 아래의 역량을 길렀다.(전공 혹은 핵심 역량)

11

수업은 해당 외국어로 충실하게 진행되었다.

12

수업은 학습자의 외국어 능력 및 이해도를 고려하여 효과적으로 진행되었다.


 

3. C유형(한국어, 온라인(이러닝) 강좌)

번호

문항

1

교수자와 학습자 간 상호작용(질의응답, 수업 참여 유도 등)이 적절했다.

2

강의계획서에는 수업에 관한 정보 (강의내용, 목적, 평가방식, 기준 등)가 충분히 제시되었다.

3

수업 목표와 내용에 비추어볼 때 교수·학습 방법이 적합했다.

4

수업에 적절한 자료와 활동 과제가 제시되었다.

5

성적부여절차에 대해 안내받았고,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6

이 수업은 나에게 유익하였으므로 다른 학생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7

학습 자료는 제때에 업로드 되었다.

8

나는 성실함과 인내심을 가지고 수업내용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였다.

9

나는 이 과목을 통해 아래의 역량을 길렀다.(전공 혹은 핵심 역량)

10

나는 이 과목을 통해 아래의 역량을 길렀다.(전공 혹은 핵심 역량)


4. D유형(원어, 온라인(이러닝) 강좌)


번호

문항

1

교수자와 학습자 간 상호작용(질의응답, 수업 참여 유도 등)이 적절했다.

2

강의계획서에는 수업에 관한 정보 (강의내용, 목적, 평가방식, 기준 등)가 충분히 제시되었다.

3

수업 목표와 내용에 비추어볼 때 교수·학습 방법이 적합했다.

4

수업에 적절한 자료와 활동 과제가 제시되었다.

5

성적부여절차에 대해 안내받았고,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6

이 수업은 나에게 유익하였으므로 다른 학생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7

학습 자료는 제때에 업로드 되었다.

8

나는 성실함과 인내심을 가지고 수업내용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였다.

9

나는 이 과목을 통해 아래의 역량을 길렀다.(전공 혹은 핵심 역량)

10

나는 이 과목을 통해 아래의 역량을 길렀다.(전공 혹은 핵심 역량)

11

수업은 해당 외국어로 충실하게 진행되었다.

12

수업은 학습자의 외국어 능력 및 이해도를 고려하여 효과적으로 진행되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2024학년도 2학기 일반휴학 신청 안내
변정현 2024.07.19 10:11
이전글
2024-2학기 HD현대계열사 채용연계형 표준 현장실습학기제(Co-op) 참여 학생 모집 홍보
변정현 2024.07.11 11:43